전체메뉴



customer
  • News
  • Trip
  • qna
  • Guidebook

News

Home > COMMUNITY > News

View
Rental Service(렌탈서비스) OPEN!

이전글

신제품 LED라이트 LF800-N 신제품 출시

다음글

SEACAM MAGAZINE 발송 완료
Rental Service
   
   
수중촬영을 위해 촬영장비 구입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다양한 하우징 메이커들 중 어느 회사의 제품을 구입해야 할지 난감한 분들이나, 또, 일년에 한두 번 촬영 여행을 위해 고가의 장비를 구입해야 할지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수중촬영장비와 관련된 주변기기를 렌탈 해드리는 서비스를 2014년 11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비된 장비를 필요에 따라 세트 또는 개별 품목을 선택 사용하실 수 있고, 자주 촬영여행을 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고가의 수중촬영장비를 구입하지 않고도,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TEP1 장비선택     
    
홈페이지-쇼핑몰-렌탈서비스(imago.co.kr)에서 필요한 장비선택하세요.
장비선택이 어려울 경우 COMMUNITY-Q&A 혹은 유선(070-7778-5528)에 질문해주세요.
대여장비를 선택하시고 신청하시기전에 COMMUNITY-Q&A 혹은 유선(070-7778-5528)으로 렌탈가능여부 문의해주세요.
문의하실때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면 좀 더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 대여를 원하시는 정확한 장비명
- 대여할 날짜, 시간 & 반납하실 날짜, 시간
     
 
STEP2 예약신청 
   
아래의 렌탈계약서를 출력하시고 기입및 동의란에 작성, 서명 해주세요.
원할한 진행을 위해 대여 7일전에 COMMUNITY-Q&A 혹은 유선(070-7778-5528)으로 예약신청을 해주세요.
 
장기장비대여는 오후3시를 기준으로 전일오후3시부터 익일 오후 3시 까지1일 기준으로 대여가격이 결정됩니다.
최종예약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상담 후 결정되며, 산출된 대여금액의 150%가 입금된 시점부터 대여계약이 성립됩니다.
 
당일 또는 익일 대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직접유선문의 해주세요.
    
 
STEP3 장비대여 
   
방문대여만 가능하며 다음의 구비서류를 맡겨주셔야 대여가 가능합니다.
- 개인: 신분증, 명함, 자격증(어드밴스 다이버 이상)
- 사업자: 신분증, 명함,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용자의 자격증(어드밴스 다이버 이상)

※ 제출하신 신분증 및 기타서류는 반납시 돌려드리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장비인수시 장비의 사용미숙 및 운용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장비대여를 거절 할 수도 있습니다.
예약자 이외의 장비수령은 아래의 위임장을 출력하신 후 내용을 작성해 대리인의 신분증과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STEP4 장비반납
   
모든 고객님들의 원활한 예약과 대여를 위해 예약시의 반납시간을 엄수해주세요.
반납시 대여시의 장비상태로 반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반납시 대여장비의 이상유무에 대한 검수를 담당자와 함께 확인하신 후, 이상이 없을 시 제출된 서류를 돌려드립니다.
만약 이상이 발견되었을 경우에는 당사의 아래 이용약관에 따라 처리 합니다. 이용약관을 대여전 필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주의사항
    
장비의 정상적인 사용으로 발생되는 표면 마모는 인정하지만 외부 충격 등으로 파손된 것이나 렌즈, 포트 등의 광학렌즈에 발생된 스크래치는 100% 구매금액을 청구 합니다.
장비의 소모품(바디,렌즈,포트캡,필터, 배터리,충전기 등)의 분실에는 구매금액을 청구 합니다.
분실 파손등으로 대체장비 구매, 수리기간 동안의 손실에 대한 청구는 동일제품의 대여비와 함께 수리비, 장비구매비용이 추가로 청구 됩니다.
반납예정일에 반납을 하지 않거나, 예정일이 지난 후에도 연락도 없고, 소재가 불분명할때, 24시간이 경과 할 때에는 사기, 횡령등으로 형사 고발할 수도 있습니다.
    
           
 경미한 A/S비용은 청구되지 않으니 바로 연락해 조치를 받으세요.
 사용장비의 전원(전지, 충전기)은 제공해드린 규격외의 것을 사용하지 마세요.
 저장장치(메모리카드 등)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기타, 모든 문의사항은 COMMUNITY-Q&A혹은
070-7778-5528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