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aa455c6975bbdcc0031567267a13f6f_1595376650_3473.jpg

News

Retra Flash 보증 재 설정 및 펌웨어 업데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52회 작성일 21-03-24 16:07

본문

Retra Flash 보증 재 설정 및 펌웨어 업데이트


31b946f4d4c4d42d9524c9d3e6bc8cd725936284.jpg

2020년에는 코로나 대유행으로 다이빙 기회가 제한되었고 많은 분들이 계획한 만큼 여행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플래시메이커인 레트라에서는Retra Flash PRO 및 Prime에 대한 보증기한을 연장하여 ㅜ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려고 레트라 플래시의 펌웨워를 재설정하여 보증기한을 연장하고자 합니다.


2020 년 12 월 31 일 이전에 새 Retra Flash PRO 또는 Prime을 구입한 경우, 보증 기간은 공식적으로 2021 년 1 월 1 일에 시작되고, Supercharger를 구입 한 경우 보증 기간이 6 개월 더 연장되지만,

Retra Flash Prime 및 PRO를 최신 펌웨어로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만 보증이 연장됩니다.


우리는 현장에서 Retra Flash를 사용하는 사진 작가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 지속적인 작업의 결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되고  더 많은 성능과 자유로운 조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tra Flash PRO 및 Prime 용 새 펌웨어 업데이트 (FW3.12)에는 다음과 같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0 % 미만의 전력에서도 HSS 모드에서 더 빠른 재활용 시간과 더 적은 전력 소비.그리고 일부 카메라에서 HSS 모드에서 조명이 고르지 않게 되는 버그가 해결되었습니다.

저전력 설정에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해 HSS 프로그램을 최적화했습니다.

HSS 모드의 전력 출력은 이제 더 일관되고 실화 가능성이 훨씬 낮아졌습니다.

또한 조명이 고르지 않고 일부 카메라 모델에서 검은 색 줄무늬 또는 흰색 줄무늬가 나타날 수 있는 버그도 해결했습니다.


모든 모드에서 배터리 표시가 표시된 새로운 "항상 배터리"모드 (Retra UWT 앱 내부의 설정 메뉴에서 이 기능을 활성화).

이 기능이 켜지면 표시등이 모든 모드에서 배터리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표시등은 선택한 모드의 색상을 표시하고 약 1-2 초 후에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기 시작합니다.

배터리 잔량은 개별적으로 모니터링되고 지속적으로 표시됩니다. 이 기능은 사진가에게 배터리의 잔량을 알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알람 중에 파일럿 / 테스트 버튼을 길게 눌러 알람을 비활성화하는 새로운 "오류 무시"기능.

오류가 나타나면 Retra Flash는 이제 잘못된 오류가 나타날 경우에 대비하여 사용자에게 재 정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래시가 꺼지면 이 모드가 재 설정되고 모든 오류가 다시 표시되기 시작합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 자신의 책임 하에 사용하십시오. 오류 무시 기능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제품이 손상되고 보증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오류 표시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info@imago.co.kr


새로운 BATT / TEST 모드 작동 프로토콜.

BATT / TEST 모드에서 플래시는 콘덴서에 충전 절차 (흰색 표시 등)를 자동으로 시작합니다.

PILO / TEST 버튼을 처음으로 누르면 플래시가 이미 선택된 파워 레벨에서 플래시를 발광합니다. 이전 펌웨어 버전에서는 PILOT / TEST 버튼을 눌러 콘덴서에 충전 절차를 시작해야 했습니다.


새로운 파일럿은 운영 프로토콜을 조정합니다.

파일럿 조정 모드 (Retra Flash PRO에서만 사용 가능)에서 파일럿 조명 강도는 각 전력 레벨에서 1-100 %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강도는 플래시가 꺼지고 배터리가 제거 된 경우에도 선택한 전력 수준이 저장됩니다.


Supercharger와 함께 TTL 모드를 사용할 때 광학 신호 처리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TTL 모드에서 Supercharger와 함께 Retra Flash를 사용할 때 일부 경우에만 발생하는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플래시 건은 잘못된 트리거 신호를 감지하고 플래시를 생성하며 배터리가 제거 될 때까지 응답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이 버그는 이제 펌웨어 업데이트 3.12로 해결되었습니다.


표시등의 "깜빡임"효과.

더 부드러운 전환과 더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위해 "깜빡임"효과를 생성하도록 표시등을 최적화했습니다.


기타 소소한 조정 및 개선.

Retra Flash의 전반적인 안정성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반 운영 프로토콜을 점진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Retra Flash를 업데이트하려면 Google Play 및 앱 스토어에서 Retra UWT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연결 지침에 따라 Retra Flash Prime / PRO를 Retra UWT 앱에 연결하면 "업데이트하려면 클릭"버튼이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info@imago.co.kr 으로 이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2021 년 3 월 23 일


게시자 : (주)수중영상시스템 (UWIS) info@imago.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