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c02a5f224aa686d385f27a68123a5059991f75c.jpg

Guide book

카메라 [PARALENZ] 당신의 다이빙을 공유하기 가장 쉬운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3회 작성일 18-03-20 14:38

본문

다이빙을 공유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이 수중에서 그것을 사용해 보면, 왜 그런지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컬러 필터 없이 모든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중 촬영에서 컬러 필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녹색 또는 파란색으로 촬영됩니다.
컬러 필터는 카메라 앞에 수동으로 놓아야 하며 정확한 색상을 얻으려면 수심에 필터의 컬러넘버를 바뀌어야 합니다.
또한, 컬러 필터는 빛을 흡수해 노이즈가 심해지고, 더 어둡게 녹화됩니다.
Paralenz®에는 깊이가 자동으로 보정되는 DCC ™ (Depth Color Correction)라는 디지털 컬러 필터가 있습니다. 이것은 10초(4”)마다 컬러 필터를 변경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강력한 배터리 파워
 
 
 
 
 
 
 
 
 
 
 
 
 
 
 
 
 
 
 
 
 
 
 
 
 
 
 
 
 
 
 
 
 
 
 
 
 
 
 
 
 
 
 
 
 
 
 
 
 
3 시간 반 동안 1080p 30fps로 녹화하거나, 2 시간 15 분 동안 4K 30fps로 녹화하십시오!
그것은 재충전 없이 다이빙 당일 동안 사용 할 수 있는 충분한 배터리 파워입니다.
1 시간 이내에 카메라를 충전 할 수 있으며 USB 충전기, 배터리 은행 또는 유사한 장치에 연결하면 됩니다..
 
튼튼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카메라는 모든 익스트림 스포츠, 스키에서 서핑에 이르기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지만 그 중 다이빙은 내구성과 유용성 측면에서 사용되는 장비에 극단적인 상황을 충족해야 하는 종류의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Paralenz® 다이브 카메라는 일반적인 다이빙 장비처럼 보이지만, 군사용 등급의 알루미늄및 폴리 카보네이트로 만들었습니다 - 우리는 무엇이 일어날 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확실하게 선명한 비디오
 

 

전자 이미지 안정화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항상 안정된 비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120 도의 피쉬아이 렌즈 영상

영화 나 텔레비전을 위해 만들어진 화각.
왜곡이 없는 피쉬 아이 렌즈의 깨끗한 영상을 얻으십시오!
센서, 렌즈 및 클래스 간의 완벽한 거리 - 스타일리쉬한 우수성을 보여 준다.) 카메라에서 바로 깨끗하고 사실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가장 빛에 민감한 수중 액션 카메라.
 

 

더 큰 이미지 센서로 다이빙을 할 때마다 세심한 부분까지 잡아라. 그리고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적응할 수있는 놀라운 능력.
- 체이스 존슨 (Chase Johnson)의 자유로운 프리다이빙을 보십시오. 
 
자동으로 녹화를 시작하고 중지합니다.
 

 

카메라를 자동 기록으로 설정하면 1m / 3ft 미만일 때 자동으로 기록이 시작되고 수면위로 떠오른 뒤 10 초 후에 자동으로 기록이 시작됩니다.
  - 그래서 당신은 다이빙에만 집중 할 수 있습니다.

  
방수 200 ~ 656 ft.
 
 
 
 
 
 
 
 
 
 
 
 
 
 
 
 
 
 
 
 
 
 
 
 
 
 
 
 
 
 
 
 
 
 
 
 
 
 
 
 
 
 
 
 
 
 
 
  
 

 확실한 재질을 기반으로 디자인과 설계함으로써 추가 하우징등의 악세서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디가 더 작은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이 카메라는 다른 카메라보다 더 작고 튼튼한 착용감을 가지고 있으며 동굴및 테크 다이버에게 적합한 사용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빙 장비가 안전하고, 튼튼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그래서 200m(656ft / 21ATM)까지 다이빙을 할 수 있고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동급 경쟁 카메라들은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플라스틱 하우징이 필요합니다.
 
쉽고 빠른 다양한 장착
 
 

Paralenz®의 바디에 있는 8 개의 T- 레일은 거의 모든 각도에서 카메라를 장착 할 수있습니다. 그것들은 카메라 장착을 위한 기초가 됩니다.
클릭 장착 시스템을 사용하여 빠르고 쉽게 장착 할 수 있고, 이것을 사용하면 딸깍 소리와 함께 카메라를 제자리에 안전하게 고정 할 수 있습니다. 또, 장갑을 끼고도 카메라를 쉽게 장착하고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볼 마운트, 삼각대 마운트 등을 연결하는 더 낮은 프로파일의 고정된 마운팅에는 고정 마운트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이 시스템은 다른 시스템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모든 것이 직관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유틸리티 손전등의 디자인으로 버튼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수압과 물의 저항이 거의 받지 않도록 디자인 되어 힘을 주어 누르거나 당길 필요가 없어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진동 햅틱 반응 기능을 사용하여 언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즉, 사용중인 설정을 보지 않아도 됩니다.
 
다이빙을 기록하는 카메라.
 

 

Paralenz® 카메라는 물에 잠기자마자 데이터 로그를 기록합니다.
다이빙이 끝나면 기록 된 데이터와 푸티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영화나 TV 용으로 제작된 길이)를 휴대 전화에 전송합니다.
이 카메라의 사용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은 다이빙 프로파일을 생성하고 모든 사진과 녹음을 촬영한 시간과 수심에 배치합니다.
다이빙 기록과 녹음 내용은 다이빙 친구와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카메라의 모든 설정을 제어하고 펌웨어가 항상 최신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깊이와 수온 기록
 

 

Paralenz 다이브 카메라는 압력을 측정하는 최초의 카메라이며 매초마다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비디오및 사진에 오버레이로 깊이와 온도를 표시하고 영상에 새로운 부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완벽한 파트너 Paralenz®
수중 카메라와 비디오에 완전히 다른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Paralenz® 다이브 카메라를 보완 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확인하십시오.
- 당신의 모험이 무엇이든!
 
당신의 다이빙은 영원합니다
 

 

무료 Paralenz® 다이브 앱은 각 이미지 / 비디오가 캡처 된 위치와 깊이및 온도 설정을 표시하는 모든 다이빙을 기록합니다. 즉, 카메라에서부터 모바일 장치를 통해 친구에게 바로 모험을 보내고 추적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족과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관점에서 다이빙.
 

 

3 인칭 뷰어는 수중 모험에서 완전히 새로운 각도를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핸즈프리 시스템은 POV 액션 카메라를 사용하기 전에 결코 볼 수 없었던 다른 차원을 추가하여 장면에서 완벽하게 프레임을 만듭니다.
 
 
기술사양
방수
200M/656FT/21 ATM
비디오 해상도
4k-30 FPS / 2.7k-60 FPS / 1080p-100 FPS / 720p-200 FPS
EIS (전자 이미지 떨림 보정)
지원
화이트 벨런스
자동, 3 가지 다른 WB 와 DCC
베터리
LiPo – 1600 mAh / 1080p – 30 fps 3+ 시간 / 4K – 30 fps 2+ 시간
어플리케이션
보기 / 공유 / 설정 (iOS & Android)
글러브를 착용하고 사용
가능
충격방지
지원
스틸촬영 해상도
8 MP
무게
155 g (5.5 oz)
크기
116 x 35 x 38 mm (4.5 x 1.4 x 1.5”)
하우징
군용 등급aluminum & polycarbonate
비디오 형식
MOV – H.264
오디오 녹음
지원 (내장마이크)
단자
USB-C (고속충전용)
저장매체
64 GB 나 128 GB Micro SD-card (Class: U3 혹은 V30) – 미포함
부착
다용도 / 마스크 마운트 제공
비디오 오버레이 다이브 로그
지원
연결방법
WiFi(앱), Bluetooth (액서사리용) & USB
표시부
0.5" OLED
작동온도
-10°C ~ 85°C / -4°F ~ 185°F / EVA 폼 패딩 (저온에서 배터리 방전 최소화)
추가하우징 필요 여부
아니오
센서
기압 / 수온 센서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9-15 10:21:43 Guide Book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9-15 10:24:34 Shooting Technique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