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c02a5f224aa686d385f27a68123a5059991f75c.jpg

Guide book

하우징 ISOTTA 카메라 하우징 및 액세서리 소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04회 작성일 17-12-18 16:44

본문

ISOTTA 카메라 하우징및 액세서리 소개

주)수중영상시스템(Imago co.,ltd)은 Isotta 수중 카메라 하우징의 공식 한국 판매회사입니다!

 
Isotta, 빨강색의 이야기.
1967 년부터 수중장비를 생산한 Isotta는 1980년부터 수중 비디오, 카메라용 고급조명장비를 판매 해 왔습니다. 이후 40 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온 이 회사는 고객들에게 최첨단의 적색하우징 제품을 이탈리아에서 제조생산 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폭 넓은 수중촬영장비 설계 생산경험을 바탕으로 수중 카메라 및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전세계 사진가들이 편안하게 촬영에만 몰두 할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수중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남길 수 있습니다.
지난 40 년 동안 Isotta 제품을 선택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웨어러블 카메라를 비롯하여 미러리스 및 SLR 카메라의 모든 것을 하우징으로 제공합니다.
정말 멋진 장비를 생산하고 있고, 우리의 판매 라인에 포함 시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빨간색 알루마이트 가공 알루미늄
이 하우징은 경량 알루미늄 합금을 가공해 만들어졌지만 다른 동급 알루미늄 하우징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많은 수중 사진가들에게 훌륭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빨간색 알루마이트 처리 된 알루미늄이 매우 화려하고 멋지게 보입니다!
 


 
 
단순성 및 내구성 
Isotta는 단순함과 내구성을 염두에 두고 하우징을 디자인했습니다. 이것의 가장 큰 장점은 하우징에 대한 모든 제어를 조정하기 위해 일련의 메트릭 앨런 키 만 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현장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세계 어디에서나 쉽게 수리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휠이나 버튼의 명칭을 모두 음각으로 새겨, 퇴색하거나 데칼처럼 떨어져 나가지 않습니다.


이중 O- 링 씰 
이 하우징이 다른 브랜드들의 하우징들과의 한 가지 다른 멋진 특징은 모든 버튼과 노브의 개별 컨트롤 샤프트에 까지 모두 두 개의 O- 링으로 씰링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촬영자에게 안정적인 편안함과 장기적인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컨트롤 샤프트는 몸체와 동일한 양극 처리 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있어 서로 다른 금속 접촉이 없습니다. 이로 인해 부식방지 장치인 아연 애노드(zinc anode/ 아연 산화전극)가 필요 없으며 하우징이 부식 되어 수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 개방 메커니즘
Isotta 하우징은 하우징을 밀봉하기 위해 폐쇄 시스템용 회전 손잡이를 사용합니다. 손잡이를 당겨서 돌리면 하우징이 열립니다. 뒤쪽 절반은 가이드 핀 세트를 사용하여 하우징 앞판과 정렬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하우징을 세로로 열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이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대부분의 다른 브랜드의 하우징은 포트면을 아래로 내리고 수평으로 열어야 합니다.
하우징이 젖어 있는 경우, 이 세로로 열 수 있는 수직 방법에서는 하우징이 개방되면 하우징 안쪽으로 물이 떨어지지 않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하우징의 더블 O- 링 씰링은, 하나의 O- 링에서 무결성이 손상 될 경우를 대비하여 두 번째 방어선을 제공합니다. 하우징 바닥에 있는 접촉 패드의 고무 받침대는 하우징을 열 때 안정성과 견고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광 또는 전자 스트로브 커넥션
광섬유 또는 전자식 Nikonos 스타일 스트로브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Nikonos 스타일 연결은 선택 사항이지만 거의 모든 하우징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스트로브 연결 어셈블리에 LED 플래시 트리거가 통합되어있어 광섬유 와 함께 싱크로 케이블 연결이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
 
 
 
 

액세서리 벌크 헤드
또한 AirLock 진공 시스템을 장착 할 수 있는 M16 벌크 헤드가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최근 모든 하우징의 핵심 구성 요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벌크 헤드 액세서리 포트는 매우 훌륭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많은 포트 선택권
Isotta 하우징은 바이요넷방식의 간단한 포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Sea & Sea 브랜드 포트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따라서 귀하가 보유하고 있는 포트가 Bayonet 마운트로 되어 있다면 Nauticam, Subal, 심지어 Seacam포트도 사용할 수 있어 포트 선택 옵션을 세 배, 네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Isotta는 또한 확장 링과 함께 간단하고 완벽한 돔 및 플랫 포트 세트를 제작 생산하므로 수중 이미지를 원하는 모든 렌즈 콤보를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DSLR 및 풀 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용 및 마이크로 4/3 카메라 용 포트는 구경의 크기가 두 가지로 단순화 되어 있습니다.
 


 
 
뷰 파인더 옵션
인기있는 INON 45 ° 뷰 파인더 와 같은 INON 브랜드 뷰 파인더를 설치 하여 배율을 높이고 시야를 확보 할 수도 있습니다. 확장된 뷰 파인더는 우리가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또 다른 액세서리이기 때문에 이 옵션은 사용자에게 큰 이점을 제공하여 이미지를 훨씬 쉽게 구성할 수 있게 합니다.
 


 
 
우리는 Isotta 하우징을 우리의 또하나의 주력 상품으로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9-15 10:21:43 Guide Book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9-15 10:24:34 Shooting Technique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