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c02a5f224aa686d385f27a68123a5059991f75c.jpg

Guide book

스트로보 마레룩스 소프트 프로 스누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2회 작성일 23-01-27 15:21

본문

Marelux SOFT Pro Snoot

Marelux SOFT Pro는 다재다능하고 강력한 창조적인 도구 입니다



655d2d1a3ee298d2dec3edacab79a2ace859a1cc.png

Marelux 스마트 옵티컬 플래시 튜브(SOFT) Pro는 이미 인기 있는 Marelux SOFT를 대체하고 완성하며 틀림없이 시장에서 가장 가치 있고 기능이 풍부한 스누트입니다. 실제로 SOFT Pro는 모든 수중 스트로브용 SOFT 도크(마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출시하여 표준 매크로 스누트가 제공하는 것 이상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Snoot는 빔의 빛을 제어하고 지시하기 위해 수중 스트로브에 부착하여 특정 영역으로 빛의 확산을 제한하는 장치입니다. 이는 사진작가가 작은 물고기나 산호와 같은 피사체의 특정 작은 영역을 비추고자 하는 매크로 사진에 유용합니다. snoot는 사진가가 빛을 제어하고 피사체에 보다 극적이고 집중된 광선을 생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 스누트는 피사체의 배경(종종 검은색 배경)에 비해 더 선명하게 피사체를 돋보일 수 있으며, 그림자와 대비를 만들어 사진의 깊이와 흥미를 끌기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relux SOFT Pro 사양

쉽고 편리한 설치

3mm에서 50mm까지 조정 가능한 빔 폭

빨간색과 흰색 사이에서 변경할 수 있는 내장형 조준등 - 촬영 중 밝기 조절 및 자동 꺼짐 기능 포함

빔 초점 거리 - 150mm(SOFT Pro Extension Lens를 사용하여 조정 가능)

최대 3시간 동안 지속되는 단일 18350 배터리 사용

내장형 네오프렌 부력 칼라

깊이 정격 100mm

육상 무게: 790g

수중 무게: 210g


Marelux SOFT Pro 주요 기능

더 작은 양극 산화 알루미늄 구조

SOFT는 플래시 튜브 내부의 광학 렌즈를 보호하는 긁힘 방지 양극 산화 처리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여전히 견고합니다. SOFT Pro의 뒤쪽 가장자리에는 스트로보에서 나오는 빛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더 높은 럭스를 위해 광학적으로 집광되기 전에 디퓨저가 내장되어 있고, SOFT 도크를 사용하여 마운팅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원래 SOFT가 이미 있는 경우 새 도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SOFT Pro를 사용하면 퀵 릴리스가 조금 더 부드럽습니다.


광학적으로 집광되고 조정 가능한 빔

Marelux SOFT Pro는 내부 광학 렌즈를 사용하여 스트로브에서 나오는 빛을 집광하여 다른 쪽 끝에서 나올 때 더 많은 럭스(제곱미터당 루멘)를 생성합니다. 즉, 다른 스누트에 필요한 것보다 더 낮은 전력으로 스트로브를 유지하여 배터리 수명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빔 자체의 초점 거리는 150mm이지만 SOFT Pro Extension Lens를 사용하여 피사체에 도달하기 어려운 길이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Marelux SOFT Pro 액세서리

116a4763763bd7169cebbdb456fafc7a0dc4c4ab.jpg

Marelux는 스트로브 및 SOFT 도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의 호환성을 높여, 다이빙의 예술적 잠재력을 무한한 수준으로 확장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동일한 퀵 릴리스 버튼을 사용하여 스트로브에 부착되므로 다이빙 중에 액세서리를 매우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모든 액세서리를  한 번의 다이빙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역광에서 돔 디퓨저의 부드럽고 분산된 조명, 광학 익스텐더가 있는 스누트 조명에 이르기까지 단 한 번의 다이빙으로 사진의 창의성 범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Marelux SOFT 프로 돔 디퓨저

Marelux SOFT Pro Dome Diffuser는  SOFT 도크가 있는 한 모든 스트로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돔 디퓨저는 수중 스트로보에서 나오는 빔을 부드럽게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림자를 빛으로 채우기 때문에 부드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로보의 빔 각도를 증가시키므로, 스트로보 하나로만으로 촬영하는 수중 사진작가에게 꼭 필요한 촬영도구 입니다. 그리고 사진의 후방 산란의 양을 약간 늘리는 반면 후방 산란을 더 작게 만들어 후보정 작업에서 마스크를 사용하여 제거하기가 쉽습니다.


Marelux SOFT Pro 플랫 디퓨저 및 컬러 필터 키트

Marelux SOFT Pro 외부 슬롯은 스트로브의 SOFT 도크에 딱 맞고 필요한 컬러 필터나 디퓨저를 추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트로보와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모든 사진가가 형광 사진(파란색 필터 사용) 및 다채로운 역광과 같은 틈새 매크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넓은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Marelux SOFT Pro 익스텐션 렌즈

SOFT의 멋진 조준등으로도 스누트로 촬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SOFT Pro Extension 확장 렌즈는 빔의 초점을 확장하여 더 멀리 있는 피사체를 스누팅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